스킵네비게이션

일반

· 뉴스

안녕하세요! 티치온입니다.

종로공무원기숙학원, 8개월 초단기 합격과정 개강 예고

작성자 : 공무원드림 작성일자 : 2020-10-26 14:00:03 신고하기

조회수 206

[공무원저널 = 이승이 기자] 2020년 지방직 7급 공무원 필기시험이 종료되면서 2020년 공무원 시험 체제가 완전히 종료됐다. 여기에 신종코로나바이러스 대비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 되면서 2021년 수험 체제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2021년 9급 공무원시험은 2022년 과목 개편 이전 마지막 시험으로 고교과목으로 공무원 시험에 합격하려면 지금이 마지막 기회다. 아울러 2021년, 국가공무원 충원 인원이 1만 6140명으로 확정되면서 공무원시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종로공무원기숙학원은 11월 9일 개강을 알리고 수험생들의 신청을 받는다고 말했다. 종로공무원기숙학원은 먼저 3개월 1순환, 1일 3회독의 무한회독을 한 번 수강으로 합격시까지 보장한다고 밝혔다. 여기에 영어 집중 관리반을 지원해 영어가 부족한 수험생들의 기초 문법과 독해, 어휘 학습을 지원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종로공무원기숙학원은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인터넷 강의를 지원한다고 말했으며 이를 통해 수험생은 전 과목과 전 직렬의 당일 진도 학습을 당일 복습할 수 있다.

 

또한, 종로공무원기숙학원은 공무원 전담교수의 1대1 관리를 지원한다고 말했다. 종로공무원학원의 1타 교수들이 직접 수험생의 출결을 체크하고 1일 학습자료를 제공하며 매주 1회 학습상담을 제공한다. 여기에 종로공무원기숙학원은 3대 의무 프로그램을 통해 수험생의 하루 학습을 철저히 관리한다고 밝혔다.

 

종로공무원기숙학원은 3차례의 수강생 의무상담을 통해 수험생의 수험생활 적응을 돕는다고 말했으며 의무자습과 관리형 자습실 운영으로 최대 자습시간을 확보하고 회독 수를 증강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종로공무원학원은 1인 1석 전용 자습공간도 마련했다고 밝혔다. 또한, 수강생 의무테스트를 통해 매일 수험생의 성적 데이터를 축적하고 이를 바탕으로 합격 로드맵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종로공무원기숙학원은 당일 상담 후 등록한 수험생에게 선착순으로 복습용 인터넷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으며 최신 기출 문제 해설집, 영어 어휘집, 모의고사가 담긴 종로 합격키트와 사물함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여기에 당일 상담 등록하면 수강료도 대폭 할인해 준다고 밝혔다.

 

종로공무원기숙학원의 11월 개강 소식은 종로공무원기숙학원 홈페이지 및 본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https://psnews.co.kr/news/article.html?no=46595

 

댓글 0

현재 입력한 글자수 0 / 입력가능한 글자수 400
등록

주요 일정 D-day

각 분야별 주요 일정입니다.

주요일정이 없습니다.